• No. 63641
  • 사이하 6섭의 현재 상황
  • HIT 98
  • 순시렵네

2018-04-18 06:29

예전에 사이하 6섭의 상황을 설명해주시던 분들이 없어지면서 

현재 게임을 하던 중 궁금한점이 많아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글 쓰기에 앞서 먼저 상황 설명이 잘못됬거나 틀린부분이 있다면 지적 부탁드리며, 제 글에 대해서는 욕을 하지말아주세요.

제 신분을 밝힌다면 현재 라인이나 중립들께 질타가 있을까 무서워 익명으로 하겠습니다.

간단히 저의 이야기를 하자면 최근까지 중립으로 굳건히 조용히 자사만 하다가 새로운 통제구역에서 라인들께 죽고 중재를 다시 받은 상황입니다. 그러면서 현재 상황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전창을 통해 물어볼려고 했으나, 워낙 욕설과 비난의 글들이 많이 발생해 무서워서 못물어보고 이곳에 물어봅니다.

예전 라인구도부터 설명하자면 삐약라인(마성, 원피스, 놀자)와 싸움라인(소수정예, 인연, 야인, 만경)과의 싸움부터 시작하고 사실 싸움라인의 공세가 강해보였으나, 공성에서는 중립들의 참여로 삐약라인이 우세하고, 필드에서는 갑작스레 코리아혈이 필드싸움에 참여하면서 싸움라인이 무너지기 시작했었죠?

이부분이 잘못되었다면 지적부탁드리며... 제가알고있는 뇌피셜입니다.

그러면서 서버이전이 생기면서 전창에 싸움라인은 다른서버로 간다고 말하고 서로 비난글과 함께 또한 잘싸웠다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는것도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사실상 사이하 6서버에는 삐약라인 이외 라인은 없던걸로 기억합니다.

서버이전 초반에는 영비주는 대보스급 이외 통제보스도 많이 없었고 중립들이 잡을만한 보스들은 다 잡을 수 있었으며, 사냥터 통제는 아예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새로 유입된 유저들도 몇몇 있었고(불도그 효과) 서버 분위가 평화로울때 갑작스럽게 새로 유입된 인원과 삐약라인과의 마찰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새로 들어온 유저들이 랭커로 많이들 있고 꽤 강한 사람들이 들어왔던걸로 기억합니다. 나름 삐약라인에서도 견제 하지 않았을까요??

이부분에 대해서도 저의 뇌피셜이니 지적부탁드리며...

아무튼 마찰에 대한 의견이 분분합니다.

전창 내용만 확인했을 경우 오만 4층에서의 마찰인데요... 삐약라인의 사님과 상록님이 사냥중이시고, 새로 유입된 겅부님이 사냥중이셨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각자의 입장차이를 말씀드리자면

새로 유입된 분들의 말씀은 4층 통제라며 바로 칼질들어오셨단 부분과 
삐약라인의 분들의 말씀은 4층에서 사냥중에 다른곳에서 사냥하라고 말했는데 욕설을 했다는 부분입니다.

3자입장에서 봤을때는 누구의 잘못도 아니고 이렇게까지 싸움이 일어날 일인가 싶기도 합니다.

아무튼 앞의 설명한 부분도 분명 저의 뇌피셜이니 중요하게 보지 마세요..

우선 서론이 길었내요 앞서 설명했다시피 저런 다툼과 함께 

삐약라인에서는 새로유입된 정예혈(현재는 총수혈로 기억합니다)을 칼질하기 시작했고 전창에서 말다툼과 함께 라인에 불만이 많았던 중립들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중립에서 연합을 결성하고 현재 중립연합 대 삐약라인의 싸움이 일어나고 있죠

중립연합은 정예, 도창리, 총수, 코리아, 반왕 
삐약라인은 마성, 원피스 

아참 반왕혈은 중립연합 결성 이전부터 싸우고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아무튼 이런 싸움이 생기면서 싸움라인때 보다 유독 심하게 서로를 힐난하고 비난하는 욕설이 난무해지는 전창이 생기기 시작했으며, 전창 내용을 보면 필드싸움에서는 중립연합이 삐약라인을 못이기는 상황인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공성에서는 이야기가 달랐습니다.

공성에서는 중립연합의 용병수가 최소 60명에서 많게는 80명까지 본것 같내요...

아무튼 그러한 인원이 용병으로 참여하여 싸우니 아무리 강한 삐약라인이라도 못버티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대단한게 그런 와중에 윈성하나는 기가막히게 막는 느낌이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돈이 되는 곳에 용병을 참여합니다. 

현재 삐약라인에 불만도 없고 중립연합에 참여할 의사도 없습니다.

다만 좀 아쉬웠던건 중립연합에서는 2번이나 성을 먹었음에도 용병을 신청한 혈에서 먹지 못해서 분배를 받지 못했습니다...어쩔수 없었겠죠... 확실히 싸움을 해보지 못한 중립이라 절대 중립들한테 나쁜마음으로 그러지 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

원피스 혈이 성을 뺏기고 다시 되찾을때 용병으로 참여해서 저는 첫날 250다야와 함께 매일 15~20다야 정도의 다이아를 받았었죠... 저는 기분은 좋았으나 뭔가 중립으로 이래도 되나 싶은 생각도 들긴 했습니다.

아무튼 이런저런 상황속에 문제는 여기부터입니다.

통제....

통제가 심해졌습니다.

최근 4월 15일 공성 이후 원피스는 또 중립연합중 도창리혈에게 성을 뺏기고 나서부터 통제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용계 정상, 풍등 정상, 엘모어격전지 중앙... 여긴 뭐 제가 잘 안가는 곳이니 문제가 안되지만... 오만 3,4,5,6층... 흠..

득템을 자주했던 저기에 이곳이 좀 충격적이긴 합니다. 하지만 1,2 층이 있으면 괜찬다 하지만 평화로웠던 사이하 6섭에 갑작스레 통제가 걸리니...

거기에 모든 보스가 통제라고 하더군요... 초반에는 스피리드, 리칸트, 가스트로드, 개미여왕 등 찾기 힘든 보스들은 통제가 아닌걸로 알고 있어서... 아무튼 이런저런 문제때문에 제가 잠시 칼질을 했었죠...

새로운 통제가 점점 늘어나기 시작하고 사냥터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지금 제가 여기까지 말씀드리는건 제가 알고있는 뇌피셜입니다. 

확실하게 알고 게임을 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통제구역에 대해 다시한번 더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으며, 위 상황이 맞는 상황인지 잘못된 상황인지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댓글 : 0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제일 먼저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조회수
  • 추천
오늘만 이 창을 열지 않음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