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60047
  • 엔씨의 비도덕적인 행동 및 횡포 갑질 적나라합니다.
  • HIT 60
  • 아날라고

2018-02-07 07:04

새벽 1시경 접속을 하지않았음에도

아이템이 없어져서 사고경위를 엔씨측에 의뢰하였습니다.

 

그런데..아이템삭제를 사용자가 직접 용해해서 없어졌다는 황당한 말을하네요ㅋㅋㅋㅋㅋㅋ

어떤 ***이 본인 아이템을 용해하나요?

러시했으면햇지....

 

개같은 리니지..

 

MMORPG의 시작 모바일RPG의 끝, 리니지M

안녕하세요. 리니지M 고객센터입니다.

 

아이템이 확인되지 않아 문의해주셨습니다.

먼저, 빠른 답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_ _)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게임 내역을 조회해 본 결과

02월 04일 01시 33 분 경 +5파괴의 이도류(각인), +5어둠의

망토(각인), +6그림자 가면(각인)을 삭제한 내역이 확인됩니다.

 

소중한 계정 정보를 통해 확인한 결과, 해당 아이템들의 경우

복구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단, 계정당 1회에 한하여 복구 진행이 가능하기에 고객님께서

이에 대한 동의를 진행해 주셔야만 최종 복구 처리가 가능하며

복구 진행 시 접속 종료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

니다. 

 

만일 아이템 복구 관련으로 의사가 있으시다면 아래 아이템

복구 동의 신청란을 동일하게 작성하시어 재문의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 

 

 

MMORPG의 시작 모바일RPG의 끝, 리니지M

안녕하세요. 리니지M 고객센터입니다.

 

실수로 삭제한 아이템 복구 신청에 동의해주셨네요.

신속한 동의 신청에 감사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실수로 삭제한 아이템들은 복구 요청하였으며,

복구 진행 시 게임 접속 종료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복구 승인이 되기까지 2~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계정당

1회에 한하여 복구가 가능하오니 이후 고객님께서 동일한 

불편 겪지 않으시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모험 속에 행운과 축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٩(๑'ㅅ'๑)۶

 

[인게임 > 커뮤니티 > 도움말]에서 궁금하신 내용을 찾아보세요.

리니지M을 이용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추천

댓글 : 0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제일 먼저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조회수
  • 추천